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개팅 어플 솔직후기 스카이피플. 제일 많은 남자를 사귄 곳.

카테고리 없음

by 2말3초 2021. 1. 7. 14:13

본문

스카이 피플을 sky에서 알 수 있 듯이 

 

일명 학벌이 좋은 곳 혹은 대기업, 전문직 남성들만 가입이 가능하다. 

 

 

왜 여자들은 아무나 가능하냐!!! 라고 많이들 하는데 

 

매칭되는 여자들은, 엄청 예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 경우는 직업이 제각각이라고 했다. 피부관리사, 치위생사, 간호조무사 등등)  

 

여기에서 만들어진 모임이 있어서 

모임에 참석해본 결과 여자들은 대개 대기업 or 초등학교 선생님 or 취준생이 많았고 

 

남자들은 대개 대기업 또는 예비 전문직이 많았다. 

 

 

 

 

연결방식/ 과금

 

 

연결방식은 서로 ok를 하면 번호가 열린다.

 

스카이피플은 ok 가 꽤 여러종류가 있다. 

 

ok, 슈퍼 ok, 프리미엄 ok 

 

일반 ok 는 5000원 정도였나??아마?

5400원으로 올랐네요 ㅋㅋㅋㅋ

 

역시 다 올라 가격은, 안오르는 건 내 월급 뿐  

 

 

슈퍼 ok 

는 내가 포인트나 하트를 쓰지 않고도 무료 승낙이 가능한 것 

 

프리미엄 ok는 30000원 돈이었던 것 같은데 

feat. 라떼는

 

ok 보낸 사람 중 제일 위에 뜬다. ㅋㅋㅋㅋ 그리고 구구절절 메세지를 보낼 수 있다. 

 

 

 

여기서 사귀었던 전 남친은 

 

 

1. 대기업 2. 대기업 3. 공중보건의사 4. 레지던트 5. 대기업 이었나? 

 

 

 

 그런데 평균 근속 년수도 아니고 평균 사귄기간이 대략 1달에서 2달 사이였다. 

보통 기업을 이렇게 다니면 이 기업은....... 망한 기업인데 .........

 

 

아 물론, 개중에 하나는 1년 넘게 사귀긴 했지만

 

늘 친구들이 나한테 100만큼을 보여주지 말고 20 30 40 이렇게 천천히 보여주라고 했는데 

 

이 당시의 나는 멍멍이 과도 아닌 

 

거의 돌직구 충견 수준이라서 남자친구가 된 순간 

 

 

지코의 나는 너 너는 나에 빙의해서 과잉 애정을 퍼부었고 

 

다섯 중의 넷은 차였다. 

 

yes!!! I WAS A CAR 

 

 

 

뭐 때때로 이들한테서 연락이 오는데

이들이 나를 진정 좋아해서라기 보단 

누군가 자신을 좋아해줄 사람을 찾는 다는 기분에 대꾸조차 하지 않는다. 

 

 

PS. 사람 사이는 정말 생각보다 좁고 삼성 사람들은 특히나 .. 사내 메신저로 다들 연결되어 있다. 

 

    여자친구의 여부나 딴짓하는 지 등등도 친구들이 원격 감시 해준다. 

 

    다들 똑바로 살자. 

 

PS.2  내가 잠시 돌아왔을 때 한참 스카이피플도 라운지 같은게 생겨서 사람들끼리 떠들고 있더라. 

       

       이를 통해 점수의 신기록을 갱신하는 사람들도 봤지만 

        

        이걸 하지 않는 사람들 중에 ㄹㅇ 잘생긴 사람이 많았다는 점. 

 

PS3. 그래도 라운지의 순기능이라고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을 직접 명시해서 프로필 교환을 통해 더 일찍 만날 수 있는 경우도 있었으나 

일명 "스친 경우" 라고 해서 이미 프로필이 서로에게 노출 된경우에는 교환이 안 됐었다. 

(* 이거 바뀌었는지 모르겠네요 바뀐다고 하긴 했는데)

 

 

 

 

그래도 대기업 많았음 

 

추천인 코드 넣으면 꽤나 무료로 이용 많이 가능함. 

 

그래도 현질 꽤 했던 기억이 나지만 어차피 중개한 친구한테 밥 한끼 거하게 쏘는거 생각한다면야~~ 

 

 

 

매력지수 

 

 

(이성이 준 나의 평점에 따라 매력지수가 산정됨) 

 

 

요 매력지수가 사람 은근 기분좋게도 열받게도한다

 

 

 

 

 

스카이피플 매력지수는 

 

진지하게, 그리고 자신의 매력 잘 표현 할 수록 올라가며

남자들은 제발 여사친들이나 사진 잘 찍는 친구들에게 찍어달라고 하자 

셀고 많이 봤다. 

 

키 사기 치지 말자. 

 

여자들도 적당히 잘나온 남이 찍어준 사진이 좋다 

 

프사기는 예후가 안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