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 소개팅 어플 후기(소개팅어플해도 되나요?)

카테고리 없음

by 2말3초 2021. 11. 17. 21:10

본문

 

 

 

슬기야~

소개팅 어플은 일단 자존감이 낮을 때 하면 절 대 로 안 된다. 

 

이말삼초가 지나도 연애 할 사람은 잘 만나서 할 수 있어 흔들리지 마!  

그냥 주변에서 소개시켜주는 사람이 마음에는 좀 안들어도 신분이 확실하잖아? 뭐 한다리 넘어가면 그도 쫌 애매해 지기는 하지만 ㅠㅠㅠㅠ 

 

일단 a소개팅 어플에서 만남 사람이 내가 최악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본인의 직업, 학력, 재산 모든걸 속였다는 거. 그리고는 잠수는 기본에 거짓말은 습관이었다. 

이 사람과의 연애를 통해서 나는 연인을 믿는다 라는 기본 전제가 흔들려버렸으니 아 주 비 싼 수업료를 치뤘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날때만 너무 잘했다는 것이 이 사람과 무려 1년이란 시간을 낭비해 버린 이유였지만 

조금이라도 너에게 의심의 싹을 틔게 하는 남자를 만나지 마. 

 

그런데 주위에는 정말 사람이 없어요 ㅠㅠ 

 

나도 그 사람 어플로 처음 만났었는데...... 너도 알잖아 언니 이상형 잘생긴 사람인거 

또 여기에 키나 성격 학벌 몇가지 껴버리면 ...... 주위에는 둘러봐도 잘 없는거 알지? 아님 다 이미 짝이 있거나 

소개팅 첫 만남 때 너무 마음이 든다면서 하나 부터 열까지 다 사주고, 집앞까지 데릴러오고 또 데려다 주는 사람이었는데 ...... 어플로 만났을 때 이러는 사람들이라면 조금 경계해보고 ㅠㅠㅠ 

 

물론 사람바이사람이라고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연인이라는 사람은 너에게 가장 많은 영향력을 미치는 사람이 되어 버리니까 

너에게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람이 너 옆에 있었음 좋겠다. 

 

그럼 ㅠㅠㅠ 소개팅 어플을 하면 안될까요? 

 

소개팅 어플을 해도 좋아 하지만 너가 단단하게 그냥 사람을 만나는 하나의 창구로 생각하고 

매칭에 신중하되, 카카오톡 몇마디에 너무 깊게 빠져들지 말고 

쉽게 만났으니 더욱 천천히 알아가 보면 좋을 것 같아.